클링 2.0이 발표되었네요 발표? 음.. 이정도면 정적인 화장품 광고 정도는? 사용이 가능해 보입니다.
4k는 다른걸로 해결하면 될거 같고 , 미드저니가 크링을 인수해서 하나로 통합하면 ? 재일 편하겠네요
프롬프트 작성 문장력이 점점 중요해질거 같습니다. 시작프레임과 끝 프레임을 만드는 것도 쉽지 않은데요 이것도 기술이? 해결 하리라 생각 합니다.
Kling 2.0은 여러 이미지와 텍스트 프롬프트를 조합해 하나의 영상으로 만들어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. 이를 통해 캐릭터의 일관성 유지, 장면 간 연결성 확보, 복잡한 시나리오 구성 등이 가능해졌습니다.
실시간 물리 기반 시뮬레이션 기술을 통해 인체 움직임, 중력, 옷의 흔들림 등 자연스러운 애니메이션이 구현됩니다. 이로 인해 영상의 사실감이 영화 수준으로 향상됩니다.
‘모션 브러시’를 활용해 사용자가 특정 오브젝트의 움직임을 직접 제어할 수 있고, 시작과 끝 프레임을 설정함으로써 시나리오 흐름을 명확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.
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비전문가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, 영상 제작에 필요한 프롬프트 입력, 미리보기, 편집 등의 과정이 간소화되어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합니다.
Kling AI의 스왑(Swap) 기능은 업로드한 비디오 영상 내 특정 요소(인물, 얼굴, 객체 등)를 이미지로 교체(대체) 하는 기능입니다. 이 기능은 특히 영상 합성, 캐릭터 치환, 얼굴 변경 등에 자주 사용되며, 이미지 기반의 컨트롤을 통해 기존 영상을 원하는 형태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.
예시:
→ 영상의 얼굴을 이미지의 얼굴로 교체
Kling 2.0은 여러 이미지와 텍스트 프롬프트를 조합해 하나의 영상으로 만들어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. 이를 통해 캐릭터의 일관성 유지, 장면 간 연결성 확보, 복잡한 시나리오 구성 등이 가능해졌습니다.
실시간 물리 기반 시뮬레이션 기술을 통해 인체 움직임, 중력, 옷의 흔들림 등 자연스러운 애니메이션이 구현됩니다. 이로 인해 영상의 사실감이 영화 수준으로 향상됩니다.
‘모션 브러시’를 활용해 사용자가 특정 오브젝트의 움직임을 직접 제어할 수 있고, 시작과 끝 프레임을 설정함으로써 시나리오 흐름을 명확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.
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비전문가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, 영상 제작에 필요한 프롬프트 입력, 미리보기, 편집 등의 과정이 간소화되어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합니다.
저는 kling 응 영상용으로만 써서 이미지 부분은 관심이 적었는데 몇가지 기능이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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